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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용 핸드폰 부서별 비치 요청
  • 작성일 : 2025-03-06
  • 조회수 : 1020

 

안녕하세요.

 

업무 특성상 출장이 잦고, 정확한 현장확인이 어려워 현장부근에서 민원들분들과 통화연결을 통해 정확한 현장을 확인해야 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제 개인 핸드폰으로 연락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인데, 상황이 이렇다 보니 퇴근 후 또는 근무시간에 빈번하게 민원인분들에게 민원 관련 전화가 오고 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비슷한 일로 민원인분들과 개인 핸드폰으로 연락할 수밖에 없는 직원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예전부터 생각해왔던건데, 부서별로 업무용 핸드폰을 비치하여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은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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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감합니다
    • 2025.03.06
    아무때나 핸드폰으로 전화를 하시니 당사자는 여간 부담스럽지 않을 겁니다. 이번에 꼭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
    • 인정
    • 2025.03.06
    외청+부서마다 최소 하나씩은 있어야 함
    내 전화번호는 이미 핫라인화 됐음
    • 공감자
    • 2025.03.08
    저는 특수한 직렬쪽 담당자인데요 성수기때는 새벽 5시부터 민간인한테 전화받았습니다. 민통선 출입안된다는데 왜 안되는거냐고.
    • 그냥 하세요
    • 2025.03.12
    관련 법령에 문제가 없으시면 누구한테 해달라고 하시지 마시고 부서 자체 특성에 맞게
    예산을 편성하시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만 필요하시면 적극 부서장에게 건의하시고 시행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누가 업무에 필요한 사항들을 하지말라고 하겠습니까? 그리고 누구보러 핸드폰을 사서 배치해달라는 겁니까?
    스스로 적극적으로 추진하세요 업무 추진상 불편함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개선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적극행정을 저도 잘 모르지만 이런 소소한 것을 개선하는 것부터 시작하는게 아닐까요? ㅎ
    • ㄴ요약
    • 2025.03.12
    니 알아서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