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업무 특성상 출장이 잦고, 정확한 현장확인이 어려워 현장부근에서 민원들분들과 통화연결을 통해 정확한 현장을 확인해야 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제 개인 핸드폰으로 연락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인데, 상황이 이렇다 보니 퇴근 후 또는 근무시간에 빈번하게 민원인분들에게 민원 관련 전화가 오고 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비슷한 일로 민원인분들과 개인 핸드폰으로 연락할 수밖에 없는 직원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예전부터 생각해왔던건데, 부서별로 업무용 핸드폰을 비치하여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은 없을까요?